일반 호텔

제주호텔 스카브로

숙소 위치
논짓물 차량 7분
최신 후기 기준으로 평점이 보입니다
Banner

객실선택

해당 날짜의 모든 객실이 만실입니다.

프리미엄 스파

  • 기준 2인 / 최대 3인
  • 킹 침대 1개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47%
300,000
156,750
예약마감
2024년 7월 11일 ~ 8월 21일 성수기 취소규정

디럭스 스파
자쿠지

  • 기준 2인 / 최대 2인
  • 킹 침대 1개
위치/교통
address_icon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예래해안로 15
길안내
논짓물 차량 7분
후기
숙소소개
제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마을 대평리와 박수기정을 품에 안은 최고의 오션뷰를 자랑하는 호텔스카브로입니다.
저희 호텔은 영국의 North Yorkshir에 위치한 Scarborough라는 작은 항구도시를 모티브로 설계, 건축되어진 유럽풍의 호텔입니다. 북해 연안에 위치한 Scarborough는 중세 이후 영국과 유럽의 무역상들이 모여 대규모 교역을 한 장소이며, 무역박람회 성격의 Scarborough Fair가 매년 개최되었던 유서 깊은 도시입니다. 사이먼&가펑클의 추억의 노래 Scarborough Fair의 배경이기도 합니다.
저희는 이곳 제주 대평리 앞바다와 포구가 Scarborough 지역과 너무나 흡사하여 그 추억과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평리의 아름다운 해변을 마음껏 누릴 수 있고, 평화와 휴식이 공존하는 최고의 휴양시설로서 제주의 대표 힐링캠프로 거듭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편안한 휴식과 힐링을 위하여 넓은 야외 수영장과 본관 전객실에 스파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풀빌라 스테이를 통하여 더욱 특별하고 품격있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스카브로가 자랑하는 다섯 동의 풀빌라는 Scarborough Fair 노랫말처럼 Parsley(축제), Sage(정열), Rosemary(사랑), Thyme(향기)의 상징적 의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테마적 감동을 더 하였습니다.
제주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저희 스카브로에서 잊을 수 없는 경험과 소중한 추억을 담아가시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주차가능
icon_image_1야외수영장
icon_image_2와이파이
icon_image_3객실금연
icon_image_4어메니티
서비스 언어
한국어
편의시설 소개
총 객실 수
39개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금연
전 객실 금연
예약공지
- 체크인 15:00 이후, 체크아웃 11:00 이전
- 기준인원 외 인원추가 시 36개월이상 1인 1박당 30,000원 현장결제 (침구류, 생수, 타올 포함)
- 영유아 포함 최대인원 초과하여 투숙 불가
- 엑스트라베드 : 추가불가
- 침구 : 추가가능, 1박 1채당 15,000원 현장결제
- 주차장 위치 : 호텔 외부
- 주차 요금 : 객실 당 1대 무료 주차 가능
- 조식없음
- 프론트 운영 시간 : 08:00 ~ 24:00
- 22시 이후 체크인시 호텔로 사전 연락 요망
- 전 객실 금연 (객실 및 테라스는 금연구역이며, 지정된 흡연 장소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주의 환경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2박 이하 투숙 시 재실 정비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3박 이상부터 중간 청소 제공. 투숙일 수에 맞게 타올 및 무료 생수 제공)
- 체크인 전/후 짐 보관 가능
- 화재 예방을 위하여 객실 내 인화성 물질과 화기 및 전열 기구에 대한 사용금지
- 반려동물 동반 입실이 불가 (이후 동반입실이 확인될 경우 객실 딥클리닝 비용이 청구)
- 객실마다 구조 및 자쿠지 위치가 상이
- 객실 어메니티 : 무료 Wi-fi, 냉장고, 에어컨, 50인치 TV, 샤워가운, 슬리퍼, 커피포트, 드라이기, 무료생수
- 욕실 어메니티 : 비데,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바디로션, 빗, 면봉/화장솜, 머리끈 (치약/칫솔세트 2,000원, 면도기 2,000원 현장판매)
- 화재 예방을 위하여 객실 내에는 인화성 물질과 화기 및 전열 기구에 대한 사용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 반려동물과 동반 입실이 불가하며, 이후 동반입실이 확인될 경우 객실 딥클리닝 비용이 청구 됩니다.
- 객실마다 구조 및 자쿠지 위치가 상이하오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영,유아 포함하여 최대인원 초과하여 입실 불가하며 해당사유로 취소 및 환불 불가합니다.
- 객실에 따라 이미지와 다른 객실로 배정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예약 특성상 중복예약이 발생할 수 있으며 예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단순변심, 고객사정으로 인한 취소 시 취소환불수수료가 적용됩니다.
- 업체 물품의 파손 및 분실 시 업체기준으로 변상하셔야 합니다.
- 기본 에티켓을 지키지 않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불쾌감을 주는 행위는 강제퇴실조치 사유입니다.
- 성인을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 입실 시 입실 및 환불 불가합니다.
- (가족제외) 3인이상 투숙시 혼숙 불가합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