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장흥힐링펜션

숙소 위치보기
4.4(20)
ChatGPT로 요약한 후기를 검토 중이에요
Banner

객실선택

작은방4

  • 기준 4인 / 최대 6인
  • 퀸 침대 1개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150,000
위치/교통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309번길 438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후기
4.4 (20)
숙소소개
경기도 장흥에 위치한 장흥 힐링 펜션은 서울의 북서쪽 끝인 은평 뉴타운, 구파발에서 거리로는 15Km, 차로는 20분 거리에 있어서 가까우면서도 강원도 산세와 같은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숲속 펜션입니다.
일영/송추와 근접해 있고 의정부, 일산 등에서도 아주 가깝답니다. 주변에 어린이 놀이시설, 자연 수목원, 관광시설, 대형 야외수영장 등이 많아 일생생활에 지친 마음을 힐링하기 참 좋은 곳입니다. 연인, 가족, 회사, 단체, MT 모임이 가능한 다양한 크기로 2인실에서 20인실까지 단체 모임이 가능한 큰 방(30평)에서부터 2인실(12평)의 아담한 작은방까지 다양하고 각 층마다 바비큐와 연회를 즐길 수 있는 데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장흥 힐링 펜션은 텃밭에서 상추, 오이, 고추 등 유기농으로 직접 야채를 재배하여 펜션에 오시는 분들에게 상추, 쑥갓, 청경채 등을 충분히 먹고 남을 수 있도록 드립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주차가능
icon_image_1계곡인접
icon_image_2바베큐
icon_image_3노래방
icon_image_4족구장
편의시설 소개
노래방
· 이용료 : 30,000원
족구장
·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바비큐장
· 바비큐 이용료 : 30,000원
주차가능
계곡인접
· 펜션 인근에 많은 계곡이 있습니다.
· 조용하고 아늑한 전용 원두막&계곡
펜션즐기기
· 철에 따른 채소를 밭에서 채취하여 제공해드립니다.
[수영장 즐기기]
· 펜션 인근에 유료로 이용 가능한 수영장이 있습니다.
[주변관광지]
· 송암 스페이스센터
· 장흥 자생수목원
· 두리랜드
· 천문대
· 미술관
· 허브농원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22시 이후 입실하실 경우에는 펜션으로 미리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예약공지
해당 펜션은 미성년자의 경우 입실 불가합니다.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기준인원 초과 시 추가 인원에 대한 비용이 별도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 입실 가능 펜션 외에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숙박 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또한 미성년자의 예약 및 이용은 숙소 규정에 따라 결정되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