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케어

부안(변산반도) 동그라미펜션

숙소 위치
숙소 위치보기
5.0(33)
ChatGPT로 요약한 후기를 검토 중이에요
야놀자 케어
야놀자케어 숙소 (100% 환불 + 최대 100% 보상)
Banner

객실선택

적벽강 투룸
오션뷰

  • 기준 4인 / 최대 4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70,000

해넘이 쓰리룸
오션뷰

  • 기준 4인 / 최대 6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150,000
예약마감
위치/교통
address_icon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면 변산로 1938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후기
5.0 (33)
숙소소개
환영합니다 갯벌체험과 해수욕 그리고 전 객실에서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곳 변산반도 동그라미 펜션입니다.
아름다운 노을과 서해바다가 그림처럼 펼쳐진 변산반도 동그라미 펜션입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과 함께 멋진 추억 여행을 떠나고 싶은 분들을 위하여 변산반도 동그라미펜션은 항상 정성과 정열을 가지고 여행객들의 마음을 내집처럼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 할 것입니다. 그리고 낭만을 자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변산반도 동그라미 펜션에서 여러분의 귀한 방문을 환영합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주차가능
icon_image_1오션뷰
icon_image_2해수욕장인근
icon_image_3바베큐
icon_image_4식사가능
편의시설 소개
오션뷰
바비큐장
· 변산반도 동그라미펜션에서 하는 바비큐파티는 아주 특별합니다.
· 건물옥상에 넓은 바비큐장이 마련되어 있어 단체,중단체,소단체 가족끼리 바비큐장을 누구라도 어디에서든지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노을이 아름다운 변산반도 동그라미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또는 가족,친구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드세요!!
· 바비큐 이용료 : 4인 기준 1SET - 20,000원 / 7~10인 기준 1SET - 30,000원
· 바비큐 이용시간 : 상관 없음
식사가능
· 변산식당
주차가능
해수욕장인근
· 변산 마실길 : 변산반도 동그라미펜션은 특별함이 있습니다.
· 변산 마실길 : 변산반도 마실길 가운데에서도 모항해수욕장 첫코스 조개미 패총길은 시원한 바다를 보면서 걷는 즐거움이 있는 길이다.
· 변산 마실길 : 조금은 길고 해안을 끼고 도는탓에 힘든 코스가 존재하기도 하지만 언제나 보이는 바다와 안쪽으로 난 길에서 보이는 산촌의 모습이 정겨운 곳이다.
· 갯벌체험 : 변산반도 동그라미 펜션은 특별함이 있습니다.
· 변산 마실길 : 부드러움 갯벌의 감촉을 느끼며 소라,게,바지락,맛조개 등 다양한 바다생물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호미등 도구를 이용하여 갯벌체험을 가족,연인과 함께 해보세요.
펜션즐기기
[주변즐기기]
· 변산해수욕장
· 갯벌체험장
· 격포채석강 해수욕장
· 솔섬저녁노을
· 고사포해수욕장
· 내소사사찰
· 하섬 - 차량으로 5~10분거리
· 채석강 - 차량으로 5~10분거리
· 적벽강 - 차량으로 5~10분거리
· 격포항 - 차량으로 5~10분거리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22시 이후 입실하실 경우 펜션으로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예약공지
해당 펜션은 미성년자의 경우 입실 불가합니다.
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기준인원 초과 시 추가 인원에 대한 비용이 별도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 입실 가능 펜션 외에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숙박 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또한 미성년자의 예약 및 이용은 숙소 규정에 따라 결정되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실시간예약 특성상 간혹 예약이 중복될 수 있으며, 바로 연락드려 전액환불 도와드리겠습니다.
펜션별 기간이 미 확정되어 요금이 잘못 반영되었거나 요금표가 잘못 등록된 경우 예약이 완료된 경우라도 예약이 취소되며, 정상 금액으로 재 예약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