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9월

숙소 위치보기
4.5(226)
숙소답변(226)
전체보기
Banner

객실선택

  • 대실
  • 숙박

일반실A

  • 기준 2인 / 최대 2인
  • 퀸 침대 1개
대실
최대 3시간 (운영시간 12:00 ~ 19:00)
주차불가
30,000
남은객실 2개
숙박
체크인17:00 ~ 체크아웃 11:00
주차불가
60,000
예약마감
위치/교통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평장터길 11
icon-image-0
경의중앙선 양평역
icon-image-1
KTX 양평
주차
길안내
경의중앙 양평역 양평시장 5분거리
후기요약
ChatGPT로 최근 후기를 요약했어요
  • 모텔은 최근 3개월,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는 최근 6개월 후기를 요약합니다.
  • 후기가 3개 이상 있고, 후기글의 합이 90자 이상이어야 요약할 수 있습니다.
  • 후기가 많을 경우 ChatGPT가 처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근 작성된 후기를 우선 요약합니다.
높은 평점 요약
낮은 평점 요약
‘양평 9월’ 숙소는 편안하고 쉴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이용자들이 친절한 사장님과 함께 즐겁게 묵고 있습니다. 숙박 후 기쁘게 다가온 새해인사까지 마무리하고 편하게 쉴 수 있어, 앞으로도 계속 찾고 싶은 숙소입니다.
현재 ChatGPT 기술 수준에서는 후기 요약이 정확하지 않거나 표현이 어색할 수 있습니다
226개 후기 전체보기
숙소소개
객실은 2인 기준이며, 조용히 숙박하는 곳입니다.
- 퇴실시간 초과시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 비품 및 객실용품 절도, 객실 내 기물훼손 시 형사조치 됩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와이파이
icon_image_1VOD
icon_image_2어메니티
icon_image_324시간데스크
icon_image_4비즈니스
서비스 언어
한국어
편의시설 소개
총 객실 수
10개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불가
금연
흡연 가능 객실 타입 있음

이용안내

기본규정

전 객실 요금은 2인 기준이며, 인원 추가는 1인까지 가능하오니 추가 비용(A실 인원추가 불가)은 사전에 카운터에 문의 주세요! (추가 1인만 가능 - 최대 3인)
숙박 연박 시 11시 퇴실 이후 17시 입실이므로 비용이 추가됩니다.(카운터 문의)
객실 청결과 소음 방지를 위해 애완견(묘) 입장은 불가하며, 이벤트(촛불, 풍선, 조리행위 등 - 객실 훼손 손해배상 청구)는 금지하고 있사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저희 업소는 조용히 숙박하는 곳이므로 고성방가, 협의되지 않은 추가 인원 입장, 사적모임(술 파티), 타 고객님들께 불편을 끼치는 행위를 할 경우 퇴실조치(환불 불가) 될 수 있으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숙박 업소는 법적으로 미성년자, 청소년, 남녀 다인(3명이상) 혼숙이 금지되어 있으며, 미성년자 입실(2024년: 2004년생부터 입실가능)은 절대 불가하며 강제 퇴실 조치(환불 불가)됩니다. (신분증이 없으면 입실이 불가능하오니 신분증을 지참해 주세요!)

반려견 동반 정보

객실 청결과 소음 방지를 위해 애완견(묘)은 입장 불가 합니다.

확인 사항

화재예방과 시설 안전관리를 위해 전동퀵보드, 전기자전거는 객실 보관 및 충전이 불가 하오니 객실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주차 정보

저희 모텔은 전용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지 않으나, 양평 5일장 공용 주차장(양평물맑은시장 주차장, 유료)을 사용하시면 상황에 따라 주차비용 일부 지원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퇴실 시 카운터에 주차 문의 주세요!)
-주차장 비용 : 평일, 토요일 8~19시까지 유료(최초 1시간 무료), 일요일과 공휴일 무료
-예시 : 18시 주차장 입장 시 익일 8시까지 무료 / 19시 이후 주차장 입장 시 익일 9시까지 무료 / 토요일 18시 주차장 입장 시 무료

찾아오시는 길(공용 유료 주차장 이용)

양평 5일장 공용 주차장(양평물맑은시장 주차장, 유료) 내 위치하고 있으며, 양평의 맛집 몽실식당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모텔 전용 주차장 없음)
(주차장 주소 : 경기도 양평군,읍 관문길 10, 3번 출구)
양평 시내에 위치하고 있어 쉽게 주변의 다양한 먹거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텔 앞 공용 주차장이 있으며, 평일 오후 7시부터 익일 오전 8시까지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법정 공휴일 종일 무료, 평일/토요일 유료 이용)
양평 5일장은 일자 중 3, 8일이 포함되어 있는 날짜(3, 8, 13, 18, 23, 28일)을 때 보실 수 있습니다. (단, 5일장이 열리면 주차가 다소 혼잡하거나, 주차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