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반

캠핑룸,개별바비큐
영덕 솔향기펜션
  • 기준 2인 / 최대 3인
  • 퀸 침대 1개, 슈퍼싱글 침대 1개
  • 금연객실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59,000
후기
기본정보
인원 추가 정보
- 인원 : 기준 2명 / 최대 3명
- 인원추가 : 가능
- 인원추가요금 : 성인 10,000원, 아동 10,000원, 유아 무료
- (만 36개월 미만 유아는 추가요금이 발생되지 않으나, 인원수에는 포함됩니다. )
객실 정보
원룸형, 독채형 / 0평
구비시설
개별바비큐, 에어컨, TV, 취사시설,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더블침대, 슈퍼싱글침대,선풍기,전기밥솥,드라이기,샴푸,린스,치약,비누,무선wifi, 전기렌지
카라반(더블침대+슈퍼싱글)+화장실1개
※개별 바비큐장
위치 : 객실별 바비큐 시설
이용 시간 : 제한없음
이용 요금 : 25,000(1set당)) 숯 추가 1회 무료 / 2회부터 1회당 50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예약 : 이용 전 미리 말씀 해주세요.
[공지]
한파 및 폭설예보가 있는 날, 기온이 영하인날에는 카라반 객실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기존에 예약되신 분은 당일 [소라]객실 재고가 있는 경우에는 [소라]객실로 교체될 수 있으며, [소라]객실의 재고가 없는 날에는 예약이 취소됩니다.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의사항 *
1. 카라반 객실 13세 이하 자녀 동반 불가
2. 자녀 동반한 가족 건으로 인한 민원사항이 잦은 바, 앞으로 카라반 객실은 13세 이하 자녀분 동반하는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3. 직원은 누군가의 소중한 자녀입니다. 무례하고 과한 언행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4. 자녀 동반 4인 예약 절대 되지 않습니다.
코로나19관련 행정명령으로 인하여 *정원 초과 인원 수용 절대 불가 합니다*
5. 반드시 일행간의 충분한 협의 후 예약부탁드립니다. 대표 예약자의 단독적인 예약으로 입실일에 직원에게 항의하는 일이 너무 잦습니다. (특히 자녀동반한 가족 건 예약)
7. 직원은 누군가의 소중한 자녀입니다. 무례하고 과한 언행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8. 신형 카라반이 아닙니다. 예약에 참고하십시오.
9. 추위를 많이 타시는 분은 이 객실이 적합하지 않습니다.
★벌레 및 피부 예민하신분 예약 자제 요망
★반드시 캠핑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분만 예약해 주십시오.
카라반 객실은 인근에 잔디가 있고 나무가 있는 특성 때문에 가격이 타 객실타입보다 저렴하게 측정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 벽에 벌레 기피제가 붙어 있으며, 전기꼽는 홈매트 5개와 피우는 모기기피제, 뿌리는 에프킬라를 객실에 구비하고 있습니다.
가격만 보고 선택하기에는 적절한 선택이 아닐 수 있습니다. 객실 선택 전 충분히 고려하십시오.
시설 및 서비스
베드구성
퀸 침대 1개
슈퍼싱글 침대 1개
04.25~04.26
59,000
닫기
객실상세
객실상세